국내여행기록

[1박 2일]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속초 <속초관광수산시장>

만밍2 2021. 9. 25. 0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저번 양양 설악해변 후에 이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박 2일] 고맙다! 양양(2) <설악해변,서핑>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점심 식사를 한 후, 다음 스케줄을 위해 이동해서 도착한 곳은 저희가 서핑을 할 설악해변입니다. (양양째복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요!)

manming2.tistory.com

설악해변에서 서핑을 마치고 저희는 속초로 넘어왔습니다.

양양과 속초는 가까운 거리라서 택시를 타고 숙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택시비는 약 20,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서핑을 한 후라 아무래도 체력이 고갈되다 보니,

더 쉬고 싶었지만 이대로 더 쉰다면 저녁도 못 먹을 것 같아서

후다닥 일어나서 나왔습니다. 저녁은 절대 포기할 수는 없으니٩(•̤́ᵕ•̤́๑)

 

속초관광수산시장🐟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 147번길 12

저희는 속초관광수산시장에서 저녁을 포장해서

숙소에 와서 먹기로 했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시장으로 GO GO!!

 

 

속초관광수산시장

강원 속초시 중앙로147번길 16 (중앙동 471-4)

place.map.kakao.com

오랜만에 수산물 시장에 오니, 만밍2😛는 매우 신이 났어요!

구경할 거리도 많고, 가게 앞에서 사장님들께서 많이 챙겨주신다고 이야기를 하시고,

그 시장의 분위기를 오랜만에 느껴서 그런지 들떠있었어요.

그리고 맛있는 냄새가 시장 안을 가득 채우다 보니 배도 고프고 얼른 먹고 싶어졌어요.(*☌ᴗ☌)。

 

저희의 첫 구매는, 대게

대게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하고 많다 보니 미리 찾아보고 가게 되었어요.

몇 군데를 알아보고 가서 그런지 수월하게 찾을 수 있었고,

저희는 예스 수산에서 대게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잘 맞춰서 대게도 찾아주시고 맛있게 준비를 해 주신다고 하셨어요.

볶음밥 2천 원이래요! 저희는 볶음밥도 같이 포장 부탁드렸습니다.

대게가 대게 맛있겠네요:-)

대게를 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려서 기다리는 동안

또 다른 곳을 가게 되었어요.

 

속초에서 유명한 닭강정인 만석닭강정.

저희는 두 번째로 만석닭강정을 구매했습니다.

워낙 사람들이 많아서 줄을 서서 주문을 해야 했어요!

줄에 비해서 닭강정이 준비되는 시간을 빨랐기 때문에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뜨끈뜨끈한 닭강정을 받았습니다!

이 닭강정은 식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어떨지 기대가 되는 맛이네요•͈˽•͈

또 속초하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인, 오징어순대!세 번째로 오징어순대를 구매했습니다.만밍2😛는 완전 처음 들어보는 음식이라서 어떤 비주얼인지도어떤 맛인지도 매우 궁금했어요. 대략 어떤 비주얼일지는 상상은 했는데과연 상상한 것과 비슷한지는.. 지금 바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곳도 정말 많은 줄을 서 계시더라고요!

그래도 굴하지 않고 줄을 서서 기다리다 보니 곧바로 저희 순서가 찾아왔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여기 튀김들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엥?(๑´Д`ก)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튀김들이 알고 보니 모형이었네요.

너무나도 먹을 수 있는 튀김 같았는데 자세히 보니 아니었어요!

'매일 엄청 많은 양을 튀겨놓으시는구나' 했는데 속았네요(ʘᗩʘ’)

이제 공개되는 오징어순대!

오징어 테두리에 속이 들어있는>.<

사실 생각한 것과는 달랐지만..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눈앞에 두니 점점 이성을 잃어버릴 것만 같았어요.

 

기름에 지글지글 익어가는 오징어순대.

이 오징어순대도 포장을 하고 이제 마지막으로 갈 곳은.. 두구 두구!!

 

저희가 네 번째로 구매한 음식은 입니다.

수산물 회 센터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었어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이렇게 더 많은 가게들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조금씩 조금씩 다양한 회를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저희가 원하는 대로 잘 해 주시는 곳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옛날에는 수산물 시장을 되게 무서워했었어요.

어렸을 때는 수족관이 너무 크게 보여서 그랬는지

꼭 빠질 것만 같았거든요! 또 큰 물고기가 꼭 튀어나올 것만 같았어요!

이제는 커서 그런지 모든게 작아보이네요(。•́︿•̀。)

 

그렇게 회까지 구매 완료하고, 대게를 찾아서 다시 택시를 타고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배고픔이 절정에 도달했기 때문에 이제는 먹기 시작해야겠죠?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 하니!!

정말 비쥬얼 장난 아니죠?

윤기가 자르르 흐르고 싱싱함이 사진에서부터 느껴지지 않나요?

 

대게와 회를 먹은 후에 매운탕과 오징어순대까지 먹었는데..

그리고 너무 배불러서 만석 닭강정은 다음날 아침에 먹었다고 합니다.

배가 고픈 나머지 먹느라.. 사진으로 이 모든 걸 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요( •́ ̯•̀ )

그래도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정말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어요!

속초에서는 싱싱한 해산물들과 유명한 음식들을 맛보고 올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٩(•́⌄•́๑) و ✧

 

 

 

만밍2😛의 속초 국내여행 기록이었습니다. ก็็็็็็็็็็็็็ʕ•͡ᴥ•ʔ ก้้้้้้้้้้้ 피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