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춘천] 후평동 '블룸스테이크'

만밍2 2021. 1. 9. 15:01
반응형

이번 주는 엄청난 한파로 인해

영하 20도의 강력한 북극 한기가 한반도를 뒤덮어서 이렇게 추웠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음 주면 조금은 풀린다고 하니 정말 다행이에요!

 

정말 한파도 코로나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모두들 화이팅해요!👐🏻


좀 지났지만 작년에 다녀왔던 음식점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블룸스테이크' 입니다.

 

 

블룸스테이크

강원 춘천시 후석로441번길 6 (후평동 717-6)

place.map.kakao.com

스테이크, 하면 사실 가격선에서도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여기 '블룸스테이크'는 가성비가 최고였어요.

그렇다고 해서 고기 품질이 좋지 않거나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또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기도 하지만

수입 소고기 창고형 할인매장으로도 운영을 하고 계셨어요!

결론적으로, 맛있는 스테이크도 먹고 좋은 고기도 사갈 수 있는 일석이조:-)

이렇게 냉장고 안에는 돼지고기, 소고기로 질 좋고 다양한 부위로 가득했습니다.

또 사장님께서 부위별로 설명도 해 주시고 천천히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새해 때 가족들과 같이 홈 파티 분위기로 해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여기서 고기를 사서 집에서 해 먹는 걸로~

오늘은 여기서 먹고 가기로 했기 때문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메뉴판을 따로 찍지는 못했어요..

스테이크 집인 만큼 스테이크가 메인으로 있고,

샐러드, 피자, 사이드 메뉴 그리고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와인들이 메뉴판에는 적혀있었어요.

 

저희는 추천해 주신

C set를 주문했어요.

앵거스Steak 2인분 + BTS steak + 파스타 샐러드 + 후식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주위도 둘러보고 그러다 보니

맛있는 음식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우리의 입맛을 돋아줄 애피타이저 파스타 샐러드가 나왔어요!

곳곳에 들은 망고와 파인애플이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곧바로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었고,

양도 많아서 부족함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 가지 소스가 있어서 다른 맛들을 느낄 수 있어요.

 

고기의 굽기는 주문하시기 전에 말씀해 주시면 취향에 맞게 입맛에 맞게 익혀주셔요.

 

샐러드와 고기를 아주 맛있게 먹고 나니 후식은 차와 커피가 제공되었어요.

 

그렇게 맛있게 먹고 가게를 조금 더 둘러보았어요:-)

스테이크랑 같이 먹었던 소스들이 이렇게 진열도 되어 있고, 구매도 할 수 있었어요!

이렇게 와인도 볼 수 있고 빈병으로 창가에 진열되어 있기도 했어요.

저녁에는 스테이크랑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맛도 분위기도 더 업이겠죠?

또 가족단위로 와도 정말 좋을 거 같더라고요! (코로나가 괜찮아지면 정말 추천드려요~)

한쪽에는 이렇게 책으로 가득했어요!

스테이크도 맛있게 먹고 그리고 고기도 구매를 했는데,

사장님께서 이렇게 스파게티 면을 챙겨주셨어요!

 

가성비도 양도 맛도 전부 완벽했던 스테이크 맛집,

'블룸스테이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