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

[춘천] 우두동 '루즈카페 제3의 공간'

만밍2 2021. 8. 12. 0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요즘은 밤에 시원한 바람도 불면서 귀뚜라미 우는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입추도 막 지나서 그런지 조금씩 조금씩 가을이 오기 시작하는 것 같네요.(ღ'ᴗ'ღ)

 

이제 날씨가 점점 시원해진다니 좋은 소식인데,

오늘 만밍2😛침대에 갑자기 출몰한 귀뚜라미를 보고 너무 놀라서..

놀란 가슴 진정시킨다고 애 먹었네요⚆ɞ⚆!!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카페는,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루즈카페 제3의 공간'입니다.

만밍2😛커플은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카페였어요.

 

루즈카페 제3의공간

강원 춘천시 영서로2753번길 6 (우두동 1052-16)

place.map.kakao.com

매일 10:00 - 23:00

산토리니 느낌으로 하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카페 외관.

아쉬웠던 점은 날씨가 맑지 못해서 모든게 칙칙해 보인다는..( •́ ̯•̀ )

날이 좋은 날 왔으면 더 좋았을 텐데.. 그래도 설레는 마음으로 들어가 봅니다!

모닝세트를 5,000원에 판매하고 천연 과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젤라또도 판매하고

또 테이크아웃을 하면 10% 할인까지 하고 있었어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는 큰 강아지와 기린이 반겨주고 있네요!

조금 특이한 조합이네요.ƪ(•̃͡ε•̃͡)∫

발열 체크는 필수! 발열 체크 후 들어가면,

바로 디저트 쇼케이스에 있는 케이크와 마카롱들을 볼 수 있어요.

012

타르트, 단팥빵, 마들렌, 머핀 등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 보니 다양한 디저트들을 판매하고 계셨어요.( ´•౪•`)

주말이 아닌 월요일이라 손님들이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테이블마다 손님들이 다 앉아계셔서 놀랬어요!

우선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은 잠깐 서서 기다리다가

금방 자리가 나서 그 자리에 가서 앉을 수 있었어요.

만밍😛커플은 아까 입구에서 본 딸기 젤라또밀크티(스윗)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카페 1층을 둘러보는데, 원두랑 텀블러, 머그컵 등도 판매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한 벽면에 있는 지도, 원두와 관련된 세계지도라고 추측해 봅니다.ʕง•ᴥ•ʔง

 

그렇게 기다리다 보니 나온 음료와 젤라또!

근데.. 찍는다는 걸 한참을 먹고서야 "헐! 안 찍었다!" 하고

막상 찍으려고 보니 전혀 찍을 수 없는 비주얼!!

 

결국에는 못 찍고 그냥 아주 맛있게 만밍2😛커플 배에 잘 들어갔다는..

하지만 솔직한 후기는 남길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적어보겠습니다!

 

딸기 젤라또는 천연 과일을 그대로 담아서 그런지 흔히 알고 있는 딸기잼 맛이 많이 났어요.

그리고 밀크티(스윗)은 건강한 맛이 가득했어요. 만약 (언스윗)을 주문했다면 더씁쓸한 맛이 났을 것 같은?

남자친구가 주문할 때, (스윗)으로 주문하라고 했는데 너무나 다행이었죠~ 역시 쎈스쟁이ʕ•̫͡•ʔ♡*:.✧

 

그리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쿠키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새로 출시한 초코쿠기와 초코칩과 견과류가 박힌 쿠키 이렇게 두 종류로 주셨는데,

정말 꿀맛이었어요. 쿠키는 정말 강력추천!:-)

 

맛있게 다 먹고 나가기 전, 카페 2층도 둘러보게 되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앉을 수 있는 공간과 테라스로 나가는 문이 있었어요.

또, 두 개의 문 중 왼쪽은 화장실, 오른쪽은 여러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단체석 같은 룸이었어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앞에 있는 소양강을 넓게, 한눈에 보기 좋았어요.

테라스로 나가면, 좋은 전망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닐싸기 아까는 너무 안 좋았는데 이때는 그래도 아주 조금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었어요.

밤에 이곳에 나와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겨도 정말 좋을 것 같은 분위기였어요.

탁 트인 곳에서 강을 바라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온 곳이지만

소양강이 훤히 보이는 테라스가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였어요!

산토리니의 분위기와 소양강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테라스가 있는 카페 '루즈카페 제3의 공간'

 

반응형

'카페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둔산동 '노크노크'  (14) 2021.10.18
[춘천] 신북읍 '하버커피'  (8) 2021.09.18
[대전] 소제동 '볕'  (14) 2021.08.09
[옥천] 삼양리 '카페삼양리'  (13) 2021.08.01
[대전] 갈마동 'HH coffee(에이치에이치커피)'  (20) 20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