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

[대전] 소제동 '볕'

만밍2 2021. 8. 9. 1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어제 밤에 책상에 앉아서 책도 읽고 할일을 하는데

귀뚜라미 우는 소리와 시원한 바람이 불더라고요!

 

아직 낮에는 덥지만 입추도 지나서 그런지,

이제 조금씩 조금씩 가을이 오기 시작하나봐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대전 소제동에 위치한 '볕' 입니다.

 

소제동은 만밍2😛 남자친구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데이트를 한 동네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친숙하고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이랍니다.

 

그 동네에 가면 정말 예쁘고 감성 가득한 카페와 식당을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소제동에 있는 맛집과 카페는 다 가보고 싶더라고요!

 

이번에도 만밍2😛남자친구가 기차를 타기 전에 

잠깐 소제동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대전역과 가까이 소제동이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๑・ิ◡・ิ๑)


소제동을 한 바퀴 좀 걷다가 눈에 들어온 카페 하나.

전에도 지나가다가 몇 번 보긴 했지만 가보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보자!" 하고 가게 된 '볕' 카페

 

 

대전 동구 수향2길 7 1층 (소제동 299-91)

place.map.kakao.com

 

매일 10:30 - 20:30

시원한 날이거나 햇볕이 따갑지 않은 시간에는

야외에서도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만밍2😛는 더웠기 때문에 안으로 후다닥 들어갔어요.

 

카페 오픈 시간에 딱 갔기 때문에 손님이 아직 없었어요.

이 기회를 틈타서..

자유롭게 카페를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๑•̀∀•́ฅ)✧

등도 주황 주황하다 보니 사진을 찍으면

갬성 가득한 사진들을 건질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외관상 봤을 때는 카페가 크다고 생각을 못 했는데,

막상 안에서 보니 큰 카페었어요.

 

카페를 둘러보고 바로 주문하러 고고!!'-') و

만밍2😛커플은

플레인 수플레오미자몽 에이드, 녹차 라떼(ICE)를 주문했어요.

 

아침을 먹지 않고 간 거라서 배도 고프고

카페 안을 고소한 수플레 냄새가 더욱 배를 고프게 했어요!:-)

그러다 보니 나온 주문한 메뉴들.⚗︎·̫⚗︎ 다 같이 소리 질러~

폭신폭신하니 구름을 걷는듯한 맛인 플레인 수플레

(갓 나온 수플레와 버터, 시럽, 생크림까지 곁들여 먹으면 완벽한 조합 삼.박.자)

처음 맛보는 맛이면서 엄청나게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오미자몽 에이드

거품과 풍부한 녹차의 맛을 품은 녹차 라떼(ICE)

 

플레인 수플레는 정말 다시 먹으러 가고 싶었어요!

그리고 나중에 알고 보니 카페 '볕'은

이미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으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만밍2😛 커플의 추억이 가득 담긴 소제동에서

또 이렇게 맛있는 수플레와 음료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ڡ ❛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이면서 날 좋은 날, 이름 그대로 햇볕이 잘 드는 카페 '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