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

[춘천] 소양로3가 '니생각'

만밍2 2021. 3. 29. 00:18
반응형

완전한 봄 날씨가 다시 찾아왔어요:-)

 

어제오늘 비가 오거나 먹구름 가득했는데,

또 다음주 딱 주말에만 계속 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T⌓T)

 

평일에 창문으로 햇살이 따스하게 들어오고

창문으로 보이는 벚꽃과 목련으로 기분이 좋았는데..ʕʘ̅͜ʘ̅ʔ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남자친구와 점심을 맛있게 먹고 쇼핑을 하고 카페를 가려고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가게 된 카페에요.

카페 '니생각'

 

니생각

강원 춘천시 금강로13번길 10 1층 (소양로3가 57)

place.map.kakao.com

딱 '니생각'이라고만 적혀있어서 무심한듯하지만 온통 그 사람만 생각한다는 거 같죠?(˵¯͒⌄¯͒˵)

네.. 어디까지나 만밍2😛의 추측입니다.

 

영업시간 / 화-토 12:00~20:00

(20:00~21:00 유동적 마감)

휴무 / 일, 월요일

 

건물 1층에 카페가 위치해 있었어요.

하얀 건물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저녁에 불이 들어와서 저 앞에서 찍으면 분위기 있게 나올 것 같아요:-)

만밍2😛가 간 시간은 낮이라서 그냥 이렇게 사진을 찍었어요.

매장 이용객 외 주차금지 ☆CCTV 촬영 중

딱 들어갔을 때, 만밍2😛 밖에 없다가 그 뒤로 손님들이 들어오시기 시작했어요.

자리를 잡고 우선은 주문을 하러 갔어요!

저희는 '니생각'의 시그니처와 추천 메뉴인 쑥라떼딸기가득라떼를 주문했어요.

초록 초록한 음료와 빨강 빨강 한 음료가 나오겠죠?(づ。◕‿‿◕。)づ

 

손님들이 오시기 전에 카페를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되게 깔끔하고 하얀 인테리어로 같이 와도 좋지만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 같았어요.

공간마다 다른 분위기를 띄고 있는데, 앞이 창이 확 트인 공간도 있고

또 어떤 공간은 아늑한 방 공간처럼 꾸며져 있었어요.

한 공간 공간마다 되게 예쁘게 되어 있고 또 작은 소품들로 책들로 포인트를 줘서

더욱 정감이 가는 나만의 공간이 되는 것 같았어요.

선반에는 필요한 분들은 가져다가 쓰실 수 있도록

담요들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달력의 월이 숫자가 아닌 한글로 적혀 있어서

좋았어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적혀 있는 달력은 또 오랜만이라..

다양한 초도 판매하고 생일이나 기념일에 여기서 구매하면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카페 내부에 화장실이 있는데 저렇게 나무와 커튼 뒤에 있어요.

 

포토존이 될 수 있는 공간들이 정말 많았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의 느낌을 좋아하기 때문에 더 신났던 거 같아요!

 

벽면에 이렇게 꾸며진 엽서? 사진?들도 찍으니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방 벽면에도 이렇게 사진을 하나씩 부치고 하는데

제일 마음에 든 사진 입니다:-)

 

이렇게 사진을 찍다보니 어느새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어요.

초록 초록하고 빨강 빨강 한 음료, 쑥라떼딸기가득라떼! 

음료를 주시고 다시 오셔서 사탕을 이렇게 주고 가셨어요! 감사합니다ʕ ᵔᴥᵔ ʔ

점심은 먹어도 이렇게 음료 마실 배는 따로 있다는 게.. 참으로 신기해요:-)

요즘 쑥라떼에 빠져서 어딜 가나 주로 시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웠던 건 딸기가득라떼는 아주 쪼끔? 싱거운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잘 섞어보기도 하고 그랬는데 뭔가 2%가 부족한 느낌?

그래도 두 음료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오게 되면 그때는 다른 시그니처 음료를 시켜 보려고요~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으로 다른 시그니처와 추천 메뉴, 먹으러 올 카페 '니생각'

-만밍2😛의 한 줄 평가-

반응형

'카페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봉명동 '데일리오아시스'  (12) 2021.06.02
[춘천] 낙원동 '녹색시간'  (16) 2021.04.22
[춘천]요선동 '와플#'  (22) 2021.03.01
[춘천] 동내면 거두리 '마이브런치카페'  (20) 2021.02.08
[대전] 갈마동 '하치'  (64) 202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