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전] 둔산동 '가츠비'

만밍2 2021. 10. 29. 01: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하루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있는건가 싶을 정도로,
정신 없이 일주일을, 한 달을 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 )
사실 뭐하고 지내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이렇게 포스팅을 할 때 만큼은
나름 휴식이 되고, 힐링할 수 있기에
기분 좋게 한 글자 한 글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쓰고 싶은 리스트들은 한 가득인데, 엄청나게 밀려있네요.
하지만 만밍2😛 다 쓸거랍니다!
조금 늦은 포스팅이더라도 재밌게 봐주세요>.<


집과 아주 가까운 곳에 돈가스 집이 생겼더라고요!
사실 생긴지는 좀 되었지만, 이제서야 가는..
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시도때도 없이 '돈가스'를 찾았습니다:)
만밍2😛가 특히나 먹고 싶었던 치즈돈가스를 시그니처로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그 외에도 수제돈가스, 우동, 소바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가츠비' 입니다.

가츠비

대전 서구 둔산남로9번길 43 1층 101호 (둔산동 1197)

place.map.kakao.com

주황 문과 주황 창틀 그리고 주황 의자까지 눈에 확 들어오는 포인트 컬러 같았어요.
외부는 깔끔하니 내부도 얼른 들어가 보고 싶어졌어요!

대전 둔산동 '가츠비'
평일 11:00 - 20:30
일요일 휴무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모든 메뉴가 다 맛있어 보였어요!

012

내부는 벽돌과 우드 테이블과 의자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요즘 가는 곳들 대부분이 우드로 인테리어가 많이 된 것을 볼 수 있더라고요!

또.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앉을 곳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었어요.

만밍2😛는 이렇게 빛이 잘 들어오는 창가 쪽의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돈가스, 샐러드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자리에 앉은 후에 장국과 단무지 그리고 깍두기를 갖다주셨어요.

추가 반찬과 장국은 여기서 셀프로 더 가져갈 수 있었어요!
드시 만큼 적당히( *ฅ́˘ฅ̀*)

사진이 있어서 더 보기 좋았던 메뉴판!
그렇게 해서 오늘의 만밍2의 PICK은 치즈돈가스, 매콤돈가스, 냉모밀+돈가스

주문을 하고 테이블 위에 놓인 '가츠비 돈가스 맛있게 즐기는 팁'을 볼 수 있었어요.

그렇게 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어요.
👇🏻치즈돈가스👇🏻

👇🏻매콤돈가스👇🏻

👇🏻냉모밀+돈가스👇🏻

맛있는 음식은 한 번 더 모아서 봐야겠죠?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돈가스의 바삭함:)
먹고 싶었던 치즈돈가스는 완전 취향 저격!
잘 먹겠습니다‎*´ސު`*

치즈돈가스, 아낌없이 가득 들어가 있는 치즈! 치즈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주문해야 하는 가츠비의 시그니처 메뉴
매콤돈가스, 육즙이 가득, 바삭함 가득, 매콤한 소스와 같이 먹어 느끼함도 잡아주는 메뉴
냉모밀+돈가스, 시원한 국물과 함께 후루룩 먹고 돈가스도 맛볼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

치즈돈가스가 너무 먹고 싶었던 만밍2😛의 후회 없는 PICK!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맛있게, 배부르게 집에 온 만밍2😛입니다.

돈가스가 땡긴다면, 치즈돈가스가 땡긴다면 그리고 가성비까지 땡긴다면 돈가스 맛집 '가츠비'
반응형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사농동 '올댓스테이크'  (4) 2021.10.31
[춘천] 교동 '상린'  (14) 2021.07.17
[대전] 둔산동 '모루'  (6) 2021.06.30
[춘천] 우두동 '박대감'  (17) 2021.04.15
[대전] 둔산동 '초연정'  (16) 2021.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