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Story

[춘천] 사진관 '하루스튜디오'

만밍2 2021. 5. 25. 22:35
반응형

남자친구와 기념일을 맞이해 사진을 찍으러 가게 되었어요♡´・ᴗ・`♡

인터넷을 통해서 사진관들을 알아보고

사진관들마다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니까 '여기다!' 하고 결정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모든 사진촬영과 방문상담은 100% 예약이라는 알림을 보고 연락을 드려서 날짜와 시간을 잡았어요.

예약을 하면 계약서를 보내주시고 일부 선금을 입금해야 해요!

또, 사진관 인스타나 카페를 통해서 사진을 보고 마음에 드는 배경이 있으면

미리 골라서 가면 그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주셔요ʕ•̀ᴥ•́ʔ

 

춘천 효자동에 위치한 '하루스튜디오'

 

춘천 효자동 '하루스튜디오'
예약문의 / 033) 256-8897
매일 10:00 - 19:00
휴무 /  월,화요일 휴무

 

하루스튜디오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175 1층 (효자동 607-2)

place.map.kakao.com

 

비가 오는 날이었어서 건물 외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

 

만밍2😛가 입구라고 생각한 곳으로 들어가려고 하니 어디로 가야 하는지

적혀있어서 그곳으로 찾아갔어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사진관 입구로 들어서니 매니저 분이 맞이 해 주시면서

실내화로 갈아신으라고 얘기 해 주셨어요.

사진관 안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사진관 안에는 빈티지한 가구들도 놓여져있고

핸드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도 너무 분위기 있게 나오더라고요!

군데군데 사진관 안에서 찍은 사진들이 액자로 담겨 있는데 너무 예뻐요~

그래서 그런지 더 기대가 되고 두근두근 했어요.

촬영을 하기 전에 잠깐 상담을 하면서

어떤 컨셉으로, 어떤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지 이야기를 나눴어요.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서 만밍2😛커플을 드레스룸으로 안내 해 주셨어요.

촬영이 준비되는동안 메이크업 수정도 하고 준비도 하고 가방이나 소지품들을 놓을 수 있었어요.

촬영은 2층에서 진행이 됩니다!

스튜디오에서는 웨딩촬영도 하기 때문에 대기실 안은 이렇게

신랑/신부님들을 위한 물품들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저기 거울 앞에서 조명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정말 잘 나온답니다v。◕‿◕。v

촬영 준비가 다 됬다고 불러주셔서 나가서 촬영을 하기 시작했어요.

자주 사진을 찍곤하지만,막상 이렇게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려니 어떻게 해야하나 싶었는데
사진 작가님깨서 정말 재밌게 해 주시고 포즈도 예쁘게 잡아주셔서너무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표정이 너무 좋은 커플이라고 칭찬도 해 주셨어요! 자랑을 조금 해 보았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블로그 포스팅해도 되는 양해를 구하고 곳곳 사진을 찍었어요.

가는 곳마다 다른 분위기들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서는 1층으로 내려가 조금 기다리다보면,

화면을 통해서 마음에 드는 사진들을 고를 수 있었어요.

정말 모든 사진들이 마음에 들어서 고르느라 애 먹었어요:-)

지금 다시 생각 해 봐도 너무 잘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진 인화해서 종이액자에도 넣어주시고

그리고 다른 수정본은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다음 번에도 사진 찍으러 오고 싶은 사진관이었어요(˵ ͡° ͜ʖ ͡°˵)

만밍2😛 개인적으로 별 ★★★★★ 드리고 싶어요!

 

하루스튜디오 인스타 @haru_studio                         

                  카톡 studio8898                         

                  플친 하루웨딩스튜디오                           

                  카페

 

하루웨딩스튜디오 : 네이버 카페

춘천하루스튜디오_단 하나뿐인 웨딩촬영

cafe.naver.com

 

가족, 연인, 우정, 웨딩촬영으로 특별한 하루를 예쁜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사진관 '하루스튜디오'
반응형

'소확행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사진관 '비무드사진관'  (32) 2022.02.10
[대구] 서점 '심플책방'  (16) 2021.07.17
벚꽃엔딩  (13) 2021.04.22
소확행, 만밍2의 취미  (10) 2021.03.18
[춘천] 마사지, 지압 '힐링 테라피'  (14)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