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Story

[대구] 서점 '심플책방'

만밍2 2021. 7. 17. 16:30
반응형

원래 계획에 없던 장소였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리게 된 '심플책방'입니다.

 

 

심플책방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4 지하 1층 (신천동 388-5)

place.map.kakao.com

대구 신천동 '심플책방'
매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심플책방은 인문, 에세이 장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책과 칵테일, 음악, 고양이가 공존하는 도심 속 마음이 놓이는 공간을 지향하는 곳입니다.

심플책방으로 내려가는 지하입니다.

이런 곳은 처음 봐서 그런지 설레는 마음으로 내렸습니다(๑→ܫ←)

내려가는 벽 쪽에는 많은 엽서와 그림들이 붙어있었어요!

책도 구입하고 또, 구입 후에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만밍2😛에게는 신박한 책방이었어요!

 

책과 칵테일의 조화라(๑✧∀✧๑)

다양한 책들이 많이 있었어요.

겉표지부터 책 제목까지 여럿 눈에 확 들어왔어요!

그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책들 중 하나는 바로,

이 책이었어요. 정확히 어떤 책인지는 모르지만,

표지와 제목에서 풍겨지는 내용은 여러 의미를 담을 수 있었어요.

'지금 이 순간의 내 행복'이라는 의미도 있고,

'만밍2😛의 남자친구에게도 하고 싶은 말'이기도 하고

그래서 바로 남자친구에게 저 사진을 보내줬다는 사실ʕ•̫͡•ʔ❤ʕ•̫͡•ʔ

 

정말 볼 것들이 많았어요.

책 외에도 포스터랑 엽서를 파는 공간도 있었어요.

오른쪽 사진은 책도 계산해 주시고 칵테일도 주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그러고 보니까 고양이들 사진도 눈에 띄게 많은 걸 볼 수 있었어요ค^•ﻌ•^ค

알고 보니, 사장님이 키우시는 고양이 2마리가 책방에 있었어요.

냥냥이들이 실수로 찢은 책들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계셨어요.

 

이 친구들이 심플책방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겠죠?

개냥이라서 그런지 만지면 그르렁 그르렁 소리를 내면서 잠들더라고요.

따뜻한 공간이면서 아늑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책방이었어요.

구매한 책은 이 책상에 앉아서 칵테일을 마시면서 즐길 수 있었어요!

책도 읽을 수 있지만 이렇게 입구에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공간도 있었어요.

기계값은 안 받으시고 필름값만 받는 착한 가격!

책방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가져가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대여시간은 대여 후 영업시간 전까지만 반납하면 된다네요!⚆ɞ⚆

(카트리지 1팩당 사진 10장_10,000원)

만밍2😛도 폴라로이드 대여했답니다!

 

정말 이렇게 도심 속에 작은 책방이라니 여유롭고

또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라서 너무 좋은 기억을 담고 왔어요.

다음에 다시 시간이 돼서 간다면, 

그때는 책도 읽고 칵테일도 한잔하고 오고 싶어요!

도심 속에서 벗어나 문학의 여유와 칵테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책방 '심플책방'
(Feat. 개냥이 친구들과ค^•ﻌ•^ค)
반응형

'소확행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사진관 '비무드사진관'  (32) 2022.02.10
[춘천] 사진관 '하루스튜디오'  (12) 2021.05.25
벚꽃엔딩  (13) 2021.04.22
소확행, 만밍2의 취미  (10) 2021.03.18
[춘천] 마사지, 지압 '힐링 테라피'  (14)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