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 Story

[대전] 사진관 '비무드사진관'

만밍2 2022. 2. 10. 0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전에 만밍2😛와 남자친구는 함께 사진관을 다녀왔었어요.

특별한 날이 아닌 '오늘의 나'를 담고자 증명사진을 찍고 싶었어요.

 

사진관을 찾다 보면, 예쁘게 잘찍어주시는 곳을 찾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검색을 하고 후기도 보고 찍어서 올리신 사진을 보다가

찾게 된 사진관을 소개해 드리고 싶습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비무드사진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 40번길 27 지하 1층

매일 11:00 - 20:00

비무드 사진관은 100% 예약제이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카톡 비무드사진관으로 메세지를 주시면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찾아가는데 만밍2😛커플은 길을 좀 헤맸어요.

큰길로 가면 되는데 골목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니 '여기가 맞나?' 하면서 들어갔는데,

찾고 있던 사진관이 맞았어요!

 

사진관은 지하에 위치해 있어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바로 있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사진관 내부를 한 번 보실까요?

확 트인 공간 속, 곳곳에 놓인 포인트 공간들이 만밍2😛의 눈을 사로잡았어요.

사진을 찍기 전, 사진작가님께서 커튼 안쪽에 위치한 공간에서

화장도 수정하고 머리도 만지고 준비가 다 되면 오시라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셨어요.

항상 형식에 필요한 사진만 찍다가 '컬러 증명'을 어떻게 찍어야 할지 막막했는데,

사진작가님께 이야기 드리니까 직접 색감도 추천해 주시고 몇 개 골라주셔서

만밍2😛커플은 더 수월하게 고를 수 있었어요!

 

한 명 한 명 찍는 동안 사진작가님께서 다양한 각도로 어떻게 하면 더 예쁘게 나오는지

얘기해 주시면서 찍어서 재밌고 쉽게 촬영할 수 있었어요.

 

만밍2😛도 남자친구도 촬영을 마치고 제일 잘 나온 사진을 고르고그 사진을 포토샵을 하기 시작했어요.

너무 좋은 건 예약제이다 보니까 다른 손님들과 겹치지 않고,또 사진작가님께서 섬세하고 꼼꼼하게 수정을 해 주셨어요.사진작가님께서 어느 정도 수정을 다 해 주시면 부족한 부분이나 더 원하는 부분을 물어보셨어요!

 

완성본을 딱~ 받아봤는데, (ू•ᴗ•ू❁)너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메일로도 사진을 보내주시고 A5 사이즈와 증명사진 사이즈로 출력을 해 주셨어요.

 

사진관을 나가기 전에 만밍2😛커플은

포인트 공간에서 오늘 찍은 증명사진을 놓고 찍었어요!

오른쪽 사진에 있는 미니미 지젤, 너무 귀엽죠?

 

작은 지젤 위에 촬영한 컬러 증명을 올려두고 사진 한 장:)

아직은 부끄러워서 모자이크 했지만.. 만밍2😛커플의 첫 컬러 증명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참고로, 만밍2😛는 여기서 프로필 사진도 찍었답니다(୨୧ •͈ᴗ•͈)

today's mood is
1:1 예약제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사진작가님과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가져갈 수 있는 사진관 '비무드사진관'

 

반응형

'소확행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서점 '심플책방'  (16) 2021.07.17
[춘천] 사진관 '하루스튜디오'  (12) 2021.05.25
벚꽃엔딩  (13) 2021.04.22
소확행, 만밍2의 취미  (10) 2021.03.18
[춘천] 마사지, 지압 '힐링 테라피'  (14) 202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