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3

[춘천] 교동 '비바로즈플라워앤카페'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며칠 전에 디퓨저를 방 책상 위에 두었는데, 향기가 너무 좋아요:) 딱 방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향기가 코를 맴돌아 기분을 딱 좋게 해 주더라고요! 풀 향기인 듯 시원한 향인데 맡으면 맡을수록 또 맡고 싶은 향이에요. 💐개인적으로 어떤 향을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만밍2 커플이 다녀온 카페는 카페뿐만이 아니라 꽃집을 함께 운영 중인 곳이었어요. 꽃과 식물도 구경하고 카페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카페! 춘천 교동에 위치한 '비바로즈플라워앤카페' 강원도 춘천시 삭주로 49 (카카오맵에 명확하게 표시가 되어있지 않네요😥) 월 - 토 11:00 - 20:00 일요일 휴무 카페 외부에서 벌써부터 꽃들과 다양한 식물들이 반기고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추운 겨울보다는 봄이랑 여름에 오..

카페탐방 2021.12.23

오늘은 뭐 먹지?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얼었던 몸을 녹이기 위해서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가 있더라고요! 만밍2😛는 딱 오늘이 그런 날이었어요. 그렇지만 탕이나 국밥 이런 것보다는.. 딱 떠오른 메뉴가 있었어요. 오늘은 뭐 먹지? 바로바로 마라탕! 만밍2😛가 마라탕을 처음 접하게 된 곳은 러시아였어요. 조금 생뚱맞은 곳이긴 하지만, 같이 학교 다니는 친구가 마라탕 집을 알고 있는데 사장님이 중국인이시고 정말 찐 마라탕 가게라는 이야기를 듣고 가게 되었어요. 딱 처음 한 입을 먹었는데 너무 맵고 짜고 이게 무슨 맛인가 싶어서 그 후로는 마라탕을 먹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한국에 와서 다시 만나게 된 마라탕. 지뢰 겁을 먹고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면서 한 입 먹었는데..이게 머선129? 너무 맛있었어요:) 그..

[춘천] 후평동 '자유빵집'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미루지 않고 제때에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결국에는 몰아쳐서 포스팅을 올리려고 합니다( ・ᴗ・̥̥̥ )또르르.. 2021년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어제 시작이 되었네요!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어제는 길 가다가 눈 내리는 걸 보게 되었어요. 너무 조금 아주 작게 내려서 '눈... 인가?...' 했는데 잠시 눈이 내렸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은 더 춥다고 하니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다니세요:) 춘천에서 유명한 빵집이라고 몇 번 들어봤는데, 마침 가까운 곳에 있었기 때문에 남자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자유빵집' 자유빵집 강원 춘천시 만천로199번길 28 (후평동 735-23) place.map.kakao.com 월 11:00 - 18:00 화 정기..

카페탐방 20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