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4

오늘은 뭐 먹지?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2022년이 밝아온 지 얼마 안 되는 것 같은데, 벌써 1월의 마지막 주라니 믿기지 않네요! 기다리는 일 앞에는 시간이 느리게 가고 천천히 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때는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네요. 올해에 이루고 싶은 목표들을 하나하나 꼭 이루고 싶어요:) 여러분들도 이루시고 싶으신 목표들 꼭 이루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뭐 먹지? 전에 포스팅 했었던 브런치 카페를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언제 가도 너무나 맛있고 푸짐한 브런치로 만밍2😛를 맞이해줍니다! [대전] 갈마동 '온기' ❄️엊그제 첫눈이 내렸네요:-)❄️ 오늘 새벽에도 눈이 내렸다고 하는데.. 너무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는지 보지는 못 했어요. 러시아에서 항상 눈을 맞이하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한국에서 첫눈 manmin..

오늘은 뭐 먹지?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한 번씩 혼밥을 해야 할 때가 있기도 하고 챙겨서 먹기는 귀찮고, 시켜 먹기에는 양이 많을 때, 오늘은 뭐 먹지? 하고 생각을 하다가 가는 함박스테이크 집이 있습니다! 양도 알맞고 맛도 좋고:) 오늘은 만밍2😛가 자주 가는 함박스테이크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뭐 먹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남로9번길 51 대전 둔산동에 맛집을 찾아오신다면 도군함박, 도군샤브는 들어보셨거나 한 번쯤은 지나가다가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두 곳 다 '도군'이라서 이미 눈치를 채셨을 수도 있지만 도군 형제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다 먹고 난 후에야 '아, 맞다. 포스팅,,(•́₃•̀)'하고 떠올리는 만밍2😛이기에 이번에는 오늘은 뭐 먹지?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도군함박은 데미그..

[통영] 용남면 '카페녘'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작년 여름에 만밍2😛는 가족들과 거제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멋진 바다 뷰도 보고 맛있는 회도 먹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기 아쉬운 마음에 가는 길에 있는 통영 카페에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이곳 저곳 찾다가 예쁜 카페 발견(ღ'ᴗ'ღ) 통영 용남면에 위치한 '카페녘' 경남 통영시 용남면 남해안대로 21 매일 10:00 - 21:00 카페녘 마당에는 주차공간이 넓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자가용을 가지고 오신다면 주차 걱정은 Nope!! 입구부터 엄청난 규모와 멋짐이 가득했어요. 어떤 용도인지는 잘 모르지만 수영장 풀도 있고, 마당 위로는 알전구들이 있었는데 밤에 보면 더 아름다울 것 같았어요:) 또 카페녘으로 들어가는 문도 으리으리했답니다(⊙⊙)‼ 카페녘은 1, 2, 7, ..

카페탐방 2022.01.16

[춘천] 퇴계동 '그날의우리'

안녕하세요, 만밍2😛 입니다. 아직은 2021년을 작년이라고 하는 게 아직은 어색하네요! 새해를 맞이하고 올리는 첫 포스팅, 설레네요:) 새해도 다양한 포스팅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새해에는 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고 좋은 소식들로만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남춘천역에서 우연히 검색해서 가게 된 브런치 카페가 있었어요. 역이랑 가깝고 분위기도 좋고 깔끔하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만밍2😛 남자친구와 Pick 해서 가게 되었어요. 춘천 퇴계동에 위치한 '그날의우리' 강원 춘천시 우묵길 56번길 24 1층 / 지번 퇴계동 1191-2 월 /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 일 / 10:00 - 22:00 식사 주문 가능 시간 11 -15 / 1..

카페탐방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