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뭐 먹지?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편🍰

만밍2 2021. 9. 9. 02:3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오늘은 뭐 먹지?' 이 카테고리는 어찌 보면 맛집 탐방, 카페 탐방에 속할 수 있는 글이지만,

매일 뭐 먹을지 생각하는 만밍2😛를 보면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문뜩 이런 생각을 다른 분들도 하실 거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오늘 무엇을 먹었는지 또, 맛집과 카페를 상세하게 소개하지 못할 때 등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런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재미있게 봐 주시고 정말 뭐 먹으러 가야 할지 아이디어가 없으실 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っ'ヮ'c)

만밍😛이의 취지가 잘 전달되었길 바라며 '오늘은 뭐 먹지?'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 편🍰

 

 

컨사이스

대전 서구 둔산남로180번길 31 (탄방동 1247)

place.map.kakao.com

친구의 추천으로 가게 된 카페였어요.

카페 외부, 내부는 우드계열로 따뜻한 느낌이 가득했어요.

들어가면 사장님께서 손 소독제도 주시고

방문자 등록도 하나의 메뉴판처럼 만들어두셨더라고요!

(사진을 찍지 못한 게 아쉽네요..)

 

주문을 하는데 사장님께서

오늘은 기분이 어떤지, 또 어떤 향을 드시고 싶은지 물어보시고

대답 후에는 커피와 디저트를 추천 해 주셔요!

친절한 사장님ʕت͡ʔ

만밍2😛는 콜드브루 블랙, 친구는 오랑을 주문했어요.

오랑은 오렌지향이 나는 라떼입니다.🍊

그리고 티라미수까지!

*티라미수는 핑거푸트 빵의 시트를 갖고 약간의 와인을 적셔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보니 직접 음료와 디저트를 갖다주셨어요.

갖다주시면서 옆에 앉으시더니, 음료와 디저트를 어떻게 먹으면 좋을지 설명을 해 주셨어요.

친절한 사장님ʕت͡ʔ

우선 디저트를 먼저 먹고 다음에 음료를 마시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디저트의 맛을 먼저 음미하기 위해서 그런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티라미수가 굉장이 촉촉했어요.

와인으로 시트를 적셔서 그런지 촉촉함이 좀 많은 느낌? 너무 촉촉..

그 티라미수의 촉촉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다음에는 스콘, 시나츄리, 뱅오쇼콜라 중에 다른 디저트를 맛보러 오고 싶네요. (˵ ͡° ͜ʖ ͡°˵)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 편🍰 "카페 컨사이스(CONCISE)의 콜드브루 블랙, 오랑, 티라미수"

반응형

'오늘은 뭐 먹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은 뭐 먹지?  (15) 2021.12.10
오늘은 뭐 먹지?  (4) 2021.09.18
오늘은 뭐 먹지?  (28) 2021.07.26
오늘은 뭐 먹지?  (16) 2021.06.03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 편🍰  (16) 2021.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