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뷰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만밍2 2021. 8. 28. 17: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렇게까지 포스팅을 못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갑자기 하게 된 인테리어로 정신이 너무 없었어요.

포스팅하고 싶어서 손은 근질근질했는데,

공사로 인해서 매우 이른 시간에 일어나고 늦게 자고 하다 보니

제정신이 아니었어요.ಠ_ಠ

 

그래도 이제는 얼추 막바지를 향하고 있다 보니,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가기 시작하면서

정신적으로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겼어요!

 

너무 올리고 싶었던 포스팅을 다시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ʕ •ɷ•ʔฅ

 


오늘은 만밍2😛의 첫 생생리뷰입니다.

처음이라서 약간 떨리기도 하네요!

 

생생리뷰의 첫 아이템은,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입니다.

출시된지도 꽤 되었고 많은 분들이 이미 드셔보셨을 수도 있지만,

만밍2😛가 생생한 주관을 리뷰 해 보겠습니다.

부족한 점도 있을 수 있지만 재밌게 봐 주시고 도움이 되신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새우마요 맛이라서 그런지 포장지에는 새우가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꼬깔콘의 시작은 1983년, 벌써 37년이나 되었네요! 와우(و•̀Δ•́) و

한정판이라는 말에 '이때가 아니면 못 먹겠다!' 싶어서 얼른 구매한 건 안 비밀~

진한 새우 맛과 고소한 마요네즈 맛이 어우러져 안주에 딱! 간식에 딱!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그렇다면 맥주와 한 번 먹어볼까요?

봉지를 뜯자마자 풀풀 풍기는 새우 냄새~

한 입, 딱 먹어보니

 

짭조름은 기본, 꼬깔콘의 베이직으로 깔린 옥수수 맛도 나면서 마요네즈의 고소함 때문인지 엄청 고소했습니다.

그리고 새우의 향이 진하고 풍부하게 많이 났습니다. 기대한 것보다는 엄청 맛있지는 않았지만,

손이 가요~ 손이 가~ 손이 계속 가게 만드는 중독성 있는 맛이었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딱 적합한 안주였어요:-)

 

그리고 역시 꼬깔콘은 손가락에 끼워 먹는 게 국룰이죠?

만밍2😛의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생생한 첫 리뷰였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반응형

'생생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 버디 굿노트 다이어리 씰 8종 세트  (8) 2021.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