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탐방

[춘천] 우두동 'INTHEDREAM(인더드림)'

만밍2 2020. 9. 8. 12:44
반응형

 

오늘은 태풍이 언제 지나갔냐는 듯이 해도 빼꼼 나오고

맑고 높은 하늘을 자랑하는 날씨네요!

요즘 제법 많이 쌀쌀해져서 길거리를 지나다 보면

긴 옷들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는데,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늘은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카페

'INTHEDREAM(인더드림)'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가려고 한 카페가 있었는데, 띠로리.. 이럴 수가..

문이 닫혀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길을 따라 산책하다가

카페 안을 보니 옛날 기계들이 막 보이고 불빛이 예뻐서 들어가게 된 카페였어요.

밖에서 보니 홀린 듯 따라 들어갈 수밖에 없겠죠?

 

카페 'INTHEDREAM'
비 오는 날

 

비가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밖에서 느꼈던 예쁜 빛이 들어가 보니 더욱더 예쁘고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카페 안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 옛날 브루스 같은 노래도 나오고,

 

그렇게 천천히 카페 안을 둘러보게 되었어요.

카페 안에는 정말 다양하고 오래된 카메라, 라디오, 타자기 같은 기계들로 장식되어 있었어요.

빈티지하고 요즘에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물건들이 정말 많았어요.

 

 

얼핏 보면 공방 같은데, 알고 보니까

이 카페는 가죽 공방을 함께 하는 카페였어요!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도 먹고 가죽 공방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에요:-)

 

또 이 카페에서는 떡과 떡 케이크를 판매하시는데 따로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모님 생신 때나 떡을 좋아하는 친구, 특별한 생일 케이크로도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카페를 둘러보고 얼른 주문하러 GO GO~

 

카운터
메뉴판

 

커피도 있지만 몸에 좋은 차와 라떼 종류도 있었어요.

오늘의 픽은 팥라떼카푸치노!

 

원래 고구마라떼를 마시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오늘 고구마 상태가

좋지 않아서 다른 거 주문해 주실 수 있으시냐고 하셔서,

특별하고 생소한 팥 라떼를 시키게 되었어요.

 

 

비쥬얼도 짱! 맛도 짱!

사장님께서 원래 주문한 거 못 드려서 서비스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카페 바깥쪽에 나가면 테라스도 있고 화장실도 있었어요.

비만 오지 않으면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였어요!

 

테라스
화장실

 

연히 알게 된 카페지만

너무나도 좋은 시간을 보내고 좋은 카페였기 때문에

다시 오면 그때는 떡 디저트도 먹어보고

가죽 공방을 하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분위기 있게 찍은 사진 한 장 올려봅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모두들 화이팅!

 

반응형

'카페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은행동 '안도르'  (14) 2020.12.03
[대전] 갈마동'Yorr'  (12) 2020.10.20
[대전] 갈마동 '달방구커피'  (14) 2020.09.04
[춘천] 효자동 'Alley'  (14) 2020.09.01
[대전] 둔산동 'Ticket Booth'  (12) 202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