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3

오늘은 뭐 먹지?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오랜만에 오늘은 뭐 먹지? 카테고리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ฅ́˘ฅ̀*) 점심 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요? 날씨가 따뜻해지다 보니 점심을 먹고 뭔가를 하려고 보면 춘곤증으로 잠이 쏟아지네요. 그래도 이틀 뒤면 주말이니 모두 화이팅୧ʕ•̀ᴥ•́ʔ୨ 오늘은 뭐 먹지? 양식이 먹고 싶은 날에는 꼭 이 식당을 가게 됩니다. 가성비와 양과 맛, 세 가지가 고루 갖춰진 양식 맛집(ง˙∇˙)ว 아실 분들은 이미 아는 곳이면서 지역마다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밍2😛는 SNS로 우연히 지나가다가 보게 되면서 한 번 갔다가 계속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만 특히 만밍2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들입니다. 숯불 목살 플레이트 크림새우 스파게티 로제해물 리조또 숯불 목살 플레이트의 가장 ..

[춘천] 온의동 '레미니센스'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계속해서 지난 포스팅을 하나둘씩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좀 지나서 사진들이 요즘 날씨와 맞지 않게 풀들도 무성하고 꽃들도 피어있는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녀오면 바로바로 포스팅을 하고 그랬어야 했는데 정신없이 보내다 보니 너무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있었어요. 그래서 새해를 맞이하고 이제서야 쓰게 되었어요・̆⍛・̆ 그래도 저번 포스팅에도 올렸던 것처럼! 블로그에 기록을 남기고자 시간이 지났어도 하나씩 올리고 있는데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고 또 포스팅 글을 보시고 도움이 된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만밍2😛커플은 알고 있던 카페를 가기도 하지만 때로는 새롭게 시도를 해 SNS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고 끌리는 카페로 가기도 합니다. 그렇게 해서 가게 된 카페 중 하나인 ..

카페탐방 2022.03.14

[대전] 둔산동 '랑데자뷰'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세계가 뒤숭숭한 일들로 가득한 거 같네요( •́ ̯•̀ ) 하루 빨리 다시 잠잠해지고 평화가 찾아오면 좋겠습니다. 어제는 경칩이었는데요, 날씨가 조금 더 풀리면 꽃들이 고개를 내밀기 시작할 거 같아요(🌼❛ ֊ ❛„) 만밍2😛의 지인분들이나 친구들이 제주도에 다녀오는 걸 보는데요, 만밍2😛의 제주도 여행은 어렸을 적 다녀오고 그 후로는 다녀오지 못했어요. 아무래도 해외생활을 오래했고 한국에 왔을 때는 코로나가 심해져서 갈 엄두를 내지 못했었어요.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아직 제주도에는 가지 못했지만 작년 여름 도심 속 제주도풍의 카페를 다녀왔었기 때문입니다! 체인점이라 이미 다른 지역에도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곳이지만, 만밍2😛는 기록을 남기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

카페탐방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