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6

[1박 2일] 시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 속초 <속초관광수산시장>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저번 양양 설악해변 후에 이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박 2일] 고맙다! 양양(2)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점심 식사를 한 후, 다음 스케줄을 위해 이동해서 도착한 곳은 저희가 서핑을 할 설악해변입니다. (양양째복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요!) manming2.tistory.com 설악해변에서 서핑을 마치고 저희는 속초로 넘어왔습니다. 양양과 속초는 가까운 거리라서 택시를 타고 숙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택시비는 약 20,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서핑을 한 후라 아무래도 체력이 고갈되다 보니, 더 쉬고 싶었지만 이대로 더 쉰다면 저녁도 못 먹을 것 같아서 후다닥 일어나서 나왔습니다. 저녁은 절대 포기할 수는 없으니٩(•̤́ᵕ•̤́๑)..

국내여행기록 2021.09.25

[춘천] 신북읍 '하버커피'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블로그를 하시면서 BGM 틀어놓고 하시나요? 만밍2😛는 틀어놓으면서 하는데, '다행이다 - 이적' 노래가 흘러나오네요! 가장 좋아하는 곡 중 하나랍니다. 혹시 BGM을 켜 놓으신다면 어떤 거 들으시나요? 추천 해 주세요(๑°꒵°๑) 오늘은 춘천 신북읍에 위치한 북한강 뷰가 보이는, 경치 좋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날은 만밍2😛 남자친구 생일로, 몰래 찾아가던 날이었어요. 제가 몰래 가는 걸 알아버린 남자친구가 오히려 만밍2😛를 속이고 말았습니다. 다시 생각해도 아무리 생각해도 믿기지 않는 순간이네요! 무튼, 이른 점심을 먹게 되면서 찾아가게 된 브런치 카페였습니다. 춘천 신북읍에 위치한 ‘하버커피’입니다. 하버커피 강원 춘천시 신북읍 영서로 3343 (신북..

카페탐방 2021.09.18

오늘은 뭐 먹지?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아직 낮에는 덥지만, 아침, 저녁으로 확실히 쌀쌀 해 졌네요. 아파트 단지 안에서는 익을 준비를 하는 감들도 보았어요. 시간이 참으로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 그리고 오늘부터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즐겁고, 안전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오늘은 뭐 먹지? 춘천 하면 떠오르시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막국수, 닭갈비가 있죠? 만밍2😛의 개인적인 의견이고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남자친구와 같이 먹어서 더 그런 게 아닐까 싶습니다⚗︎·̫⚗︎ 죄송해요~) 만밍2😛 남자친구와 오늘은 뭐 먹지? 고민을 하다가 처음 춘천에 왔을 때, 닭갈비를 너무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래서 그 기억도 나고..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편🍰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오늘은 뭐 먹지?' 이 카테고리는 어찌 보면 맛집 탐방, 카페 탐방에 속할 수 있는 글이지만, 매일 뭐 먹을지 생각하는 만밍2😛를 보면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문뜩 이런 생각을 다른 분들도 하실 거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오늘 무엇을 먹었는지 또, 맛집과 카페를 상세하게 소개하지 못할 때 등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이런 카테고리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재미있게 봐 주시고 정말 뭐 먹으러 가야 할지 아이디어가 없으실 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っ'ヮ'c) 만밍😛이의 취지가 잘 전달되었길 바라며 '오늘은 뭐 먹지?'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뭐 먹지? - 디저트 편🍰 컨사이스 대전 서구 둔산남로180번길 31 (탄방동 1247) place.map.kakao.co..

[1박 2일] 고맙다! 양양(2) <설악해변,서핑>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점심 식사를 한 후, 다음 스케줄을 위해 이동해서 도착한 곳은 저희가 서핑을 할 설악해변입니다. (양양째복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금방 해변에 도착할 수 있어요!) 설악해변🌊 강원 양양군 강현면 뒷나루2길 5-8 / 지번: 강현면 전진리 66-6 설악해변 강원 양양군 강현면 뒷나루2길 5-8 (강현면 전진리 66-6) place.map.kakao.com 태풍 때문에 비가 오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비가 오지 않고 햇볕도 없어서 서핑하기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파도도 너무 세지 않아서 서핑 처음 하시는 초보자들에게는 딱 알맞은 파도였습니다. 앞 타임에 이미 서핑 하시는 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물 위에서 또 넓지 않은 보드 위에 선다는 것은 정말 대단해 보였습니다. 계속..

국내여행기록 2021.09.05

[1박 2일] 고맙다! 양양(1) <양양째복>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며칠 동안 흐린 하늘만 계속되었는데, 오늘은 햇볕도 쨍쨍하고 하늘도 무척이나 맑은 날이었어요! 주말인데 쉬지 않고 일을 하긴 했지만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은 날이었어요:-) 만밍2😛는 지난 8월에 전부터 계획하고 있던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가게 되었는데요.아무래도 사람들과 최소한의 접촉을 위해 인적이 드문 곳을 찾고,서핑 할 수 있는 바다를 찾다 보니 양양을 가게 되었어요. 사실 이번 여행은 만밍2😛의 남자친구와 남자친구와 매우 친한 분이 계획하고 있던 여행이었어요.양해를 구해서 만밍2😛도 같이 갈 수 있게 되었어요! 지금 다시 생각하면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춘천에서 아침 버스를 타고 도착한 양양 고속•시외버스 터미널. 예상한 시간보다 금..

국내여행기록 2021.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