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4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잘 지내고 계셨나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이렇게까지 포스팅을 못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갑자기 하게 된 인테리어로 정신이 너무 없었어요. 포스팅하고 싶어서 손은 근질근질했는데, 공사로 인해서 매우 이른 시간에 일어나고 늦게 자고 하다 보니 제정신이 아니었어요.ಠ_ಠ 그래도 이제는 얼추 막바지를 향하고 있다 보니,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가기 시작하면서 정신적으로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겼어요! 너무 올리고 싶었던 포스팅을 다시 차근차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ʕ •ɷ•ʔฅ 오늘은 만밍2😛의 첫 생생리뷰입니다. 처음이라서 약간 떨리기도 하네요! 생생리뷰의 첫 아이템은, 롯데 '꼬깔콘 새우마요맛' 입니다. 출시된지도 꽤 되었고 많은 분들이 이미 드셔보셨을 수도 있지..

생생리뷰 2021.08.28

[춘천] 우두동 '루즈카페 제3의 공간'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요즘은 밤에 시원한 바람도 불면서 귀뚜라미 우는소리가 들리기 시작했어요! 입추도 막 지나서 그런지 조금씩 조금씩 가을이 오기 시작하는 것 같네요.(ღ'ᴗ'ღ) 이제 날씨가 점점 시원해진다니 좋은 소식인데, 오늘 만밍2😛침대에 갑자기 출몰한 귀뚜라미를 보고 너무 놀라서.. 놀란 가슴 진정시킨다고 애 먹었네요⚆ɞ⚆!!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카페는,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루즈카페 제3의 공간'입니다. 만밍2😛커플은 가까운 카페를 찾다가 가게 된 카페였어요. 루즈카페 제3의공간 강원 춘천시 영서로2753번길 6 (우두동 1052-16) place.map.kakao.com 매일 10:00 - 23:00 산토리니 느낌으로 하얀색과 파란색이 어우러진 카페 외관. 아쉬웠던 점은 날씨가..

카페탐방 2021.08.12

[대전] 소제동 '볕'

안녕하세요, 만밍2😛입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어제 밤에 책상에 앉아서 책도 읽고 할일을 하는데 귀뚜라미 우는 소리와 시원한 바람이 불더라고요! 아직 낮에는 덥지만 입추도 지나서 그런지, 이제 조금씩 조금씩 가을이 오기 시작하나봐요. 오늘 소개 해 드릴 카페는, 대전 소제동에 위치한 '볕' 입니다. 소제동은 만밍2😛 남자친구와 사귄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데이트를 한 동네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너무 친숙하고 추억이 가득 담긴 곳이랍니다. 그 동네에 가면 정말 예쁘고 감성 가득한 카페와 식당을 볼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소제동에 있는 맛집과 카페는 다 가보고 싶더라고요! 이번에도 만밍2😛남자친구가 기차를 타기 전에 잠깐 소제동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대전역과 가까이 소제동이 있어서 너무 좋..

카페탐방 2021.08.09

[옥천] 삼양리 '카페삼양리'

5월에 다녀온 옥천 카페를 이제서야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너무 전에 갔다 온 곳이라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곳이기 때문에 꼭 소개해 드리고 싶었어요. 드라이브 겸 가게 된 옥천, 아는 장소가 하나도 없어서 검색하다가 분위기 제일 좋아 보이는 곳으로 고른 카페가 '카페삼양리'입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지만, 만밍2😛는 비어있는 골목 공간에 주차를 해 두었어요. 주차공간이 마땅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사진으로 봐도 되게 좋아 보였는데, 직접 가서 보니 더더욱 좋았어요.( *ฅ́˘ฅ̀*) 옥천 '카페삼양리' 월,화,목,금,토 11:30 - 21:00 일 11:30 - 18:30 카페삼양리 충북 옥천군 옥천읍 삼양로6길 13-5 1층 (옥천읍 삼양리 223..

카페탐방 2021.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