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4

오늘은 뭐 먹지?

며칠 전에 교보문고를 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식당! 알고 보니 전에 유퀴즈 온 더 블럭에도 나왔던 곳이었어요. '빠레뜨, 한남'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이 너무 맛있게 드셨던 모습이 기억이 나네요:-) '가야지~'하고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가게 된 만밍2😛입니다. 빠레뜨한남 대전둔산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 226 1층 (둔산동 1362) place.map.kakao.com 저녁 시간보다 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한적했기 때문에 앉고 싶은 자리에 앉았어요.( ͝° ͜ʖ͡°) 식당 내부는 깔끔하면서 또 식당 이름 때문인지 파스텔 톤이 곳곳에 있어 아기자기한 느낌을 줬어요. 앉으니 바로 오셔서 물과 메뉴판을 주셨어요. 그렇게 해서 만밍2😛가 고른 메뉴는 빠레뜨파스타, 블랙트러플파스타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몇 ..

[대구] 서점 '심플책방'

원래 계획에 없던 장소였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리게 된 '심플책방'입니다. 심플책방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4 지하 1층 (신천동 388-5) place.map.kakao.com 대구 신천동 '심플책방' 매일 12: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심플책방은 인문, 에세이 장르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책과 칵테일, 음악, 고양이가 공존하는 도심 속 마음이 놓이는 공간을 지향하는 곳입니다. 심플책방으로 내려가는 지하입니다. 이런 곳은 처음 봐서 그런지 설레는 마음으로 내렸습니다(๑→ܫ←) 내려가는 벽 쪽에는 많은 엽서와 그림들이 붙어있었어요! 책도 구입하고 또, 구입 후에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만밍2😛에게는 신박한 책방이었어요! 책과 칵테일의 조화라(๑✧∀✧๑)..

소확행 Story 2021.07.17

[춘천] 교동 '상린'

며칠 동안 엄청난 더위와 씨름 중이네요. •̀ε•̀;💦 밤에도 나름 시원하게 잔다고 해서 자는데도 더워서 디척이다 보니 잠을 푹 못 자는 것 같네요. 비가 온다는 소식도 얼핏 들리고 또 어떤 지역은 호우가 내려 유의하라는 소식도 들었는데 여기는 맑은 하늘과 매미들의 합창이.. 끊이질 않네요.ಥ◡ಥ 요즘은 정말 잠간의 휴식 기간을 갖고 있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뒤도 안 돌아보고 앞만 보고 달리다가 잠간 앚아서 쉬는 시간도 필요하듯이! 원래는 그 잠깐이라는 쉬는 시간을 갖는다는 게 싫고 뭔가를 무조건 해야 한다고 생각만 했는데, 지금은 이런 시간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다녀온 지는 좀 되었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식당인 한림대 근처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양식 맛집으로 유명한 '상린'을..

맛집탐방 2021.07.17

[대전] 갈마동 'HH coffee(에이치에이치커피)'

꾸준히 쓰고자 한 다짐을 6월 20일 날 했는데, 그리고 이주가 지나버렸네요( -᷅_-᷄) 마음먹고 뭔가를 해 보려면, 일이 생기고 하다 보니.. 그래도 이제는 한결 여유가 생겼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대로 다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다 보면 다른 분들의 포스팅을 보는 것도 너무 재밌고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기도 하는데 만밍2😛도 그런 블로그가 되고 싶어요! 그렇기에 꾸준함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걸, 매번 느낀답니다. 다시 한번 새로운 마음으로 해 보겠습니다(˘・ᴗ・˘) 오늘 소개 해 드리고 싶은 카페는 대전 갈마동에 위치한 카페 'HH coffee(에이치에이치커피)' 입니다. 지나가다 몇 번 보게 되었는데, 외관이 깔끔하니 눈에 딱 띄는 카페였어요. 에이치에이치커피 대전 서구 대덕대로1..

카페탐방 2021.07.06